메인으로 HOME   LOGIN   JOIN
제 목충북 영동군과 업무협약 체결.(2014.03.12.)
작성자관리자 - 2014-03-31 오후 12:19:31

 

  대한민국의 서바이벌 스포츠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충북 영동군이 나섰다

국토의 중심 충북 영동군과 대한서바이포츠협회가 레저스포츠 활성화를 위해를 손을 잡았다.

12일 군청 상황실에서 정구복 군수, 김영현 대한서바이벌 스포츠협회장 및 임원진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 협약식을 갖었다.

 

이번 업무 협약에 따라 영동군은 관내 서바이벌 스포츠 경기장 건립을 지원하고, 대한서바이벌 스포츠협회는 영동군 경기장을 주요 국내, 국제 서바이벌 스포츠 대회를 개최해 서바이벌 스포츠 매니아를 유입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로 했다.

 

서바이벌 스포츠는 최근 경제 성장과 주 5일제가 전면 도입돼 레저스포츠를 즐기는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새로이 주목받고 있는 종목이다.

 

또 회사 또는 단체에서 조직력 및 화합을 다지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주목 받고 있으며, 전국적으로도 동호인이 100만명에 이른다.

 

한편, 영동군의 산림 면적은 65300ha으로 전체 군 면적의 77%를 차지하고 있으며, 경부고속도로, 경부선 철도 등 교통 접근성이 뛰어나 서바이벌 경기장 건립에 최적의 입지조건을 갖췄다는 평가다.

 

군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대한서바이벌스포츠협회와 영동군의 상호 우호증진 및 상생 발전을 약속하게 돼 뜻 깊게 생각한다,“전국의 100만 서바이벌 인구를 유입해 지역경제 및 관광 활성화에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미지파일 크기변환_IMG_8633.JPG  
리스트
 
다음글 청와대 규제게혁신문고 답변내용입니다. 관리자
이전글 특수전교육단과 업무협약 체결(2013.10.18.) 관리자